전자입찰 시행 안내 공고
- 담당부서전산정보팀
- 수정일2001-09-21 15:07
전자입찰 시행 공고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하는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1년 9월 21일
서울특별시농수산물공사 사장
1. 전자입찰 대상사업 및 방법
가. 대상사업
(1) 공사
추정가격 50억원 미만인 공사
(2) 제조·구매·용역
추정가격 3.1억원 미만의 제조·구매·용역
나. 상기 사항은 관계법령 또는 우리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시행할 수 있습니다.
2. 전자입찰 참여자 요건
전자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호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미등록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 전자입찰 이용 미등록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ebid.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자 전산환경 구비 요건
가. 필수장비
웹브라우저 (IE5.0이상) 를 탑재한 펜티엄급 이상 개인용 PC
인터넷 접속환경 (56KB 모뎀환경 이상)
나. 권장장비
초고속통신망을 통한 인터넷 고속접속환경
스마트카드 및 Reader/Writer(지정공인인증기관 규격)
4. 전자입찰 시행일
2001. 9. 21 공고분부터 시행
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전자거래기본법령, 전자서명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재경부 회계예규, 고시, 통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우리공사 공고문 등을 준수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나. 공인인증서 발급은행과 발급에 따른 구비서류, 공인인증서 발급후 공인인증서 설치방법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 좌측화면 자료실 39번 첨부파일 공인증서 발급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람
- 입찰참가수수료 납부에 따른 문의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042 481-7161-2, 7526-9)나 금융결제원 인터넷사업부(☏02 531-168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공사는 입찰참가수수료는 납부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困難)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042 481-7161-2, 7526-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 소 : 우)138-701 서울 송파구 가락동 600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 총무팀
나. 문의처 :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 총무팀 (☏ 405-9526-7 담당 박병석 이태진)
다. 이 공고내용은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old.garak.co.kr) 민원처리 공개방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