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전략 체계
ESG 전략체계
이해관계자와 연대하여 지속가능한 도매시장을 만들어가는 열린 공기업
ESG 경영 비전- 추진방향
- 환경ㆍ사회적 책임경영과 투명경영으로 ESG 경영 가치 실현
- 3대 전략방향
지속가능한 환경 조성
사회적 가치 실현
기업의 투명성 제고
- 16대 전략과제
- E-1 환경을 우선하는 경영
- E-2 온실가스 OUT, 녹색에너지 충전
- E-3 솔선수범 녹색생활 실천
- E-4 미래세대를 위한 자원 사용
- E-5 유통과정 속 탄소발자국 줄이기
- S-1 전략적 사회공헌활동 확대
- S-2 안전한 일터에서 안심먹거리 공급
- S-3 디지털 유통이 열어가는 미래시장
- S-4 사람 중심의 인권존중 일터조성
- S-5 고객 중심 민원 서비스 제공
- S-6 동반성장 상생 생태계 조성
- G-1 열린 이사회 투명경영 실천
- G-2 소통과 참여의 거버넌스 정착
- G-3 청렴이 꽃피는 조직 문화
- G-4 상생의 노사관계 구현
- G-5 SAFF-ESG 가치 확산
ESG경영 성과지표(K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