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공지

유통인 및 고객접점자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CS 교육 안내
  • 담당부서전산정보팀
  • 수정일2010-03-16 16:51

2010년 유통인 및 고객접점자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차별화 된 맞춤 CS 교육을 실시합니다.

1차적으로 3.12~4.16까지 총14회, 2,500여명
특강을
진행합니다. 우리가 변하면 시장이 변하고, 고객이 다시 오고 싶은 시장, 고객의 행복까지 담아드리는 곳으로 거듭나기 위해 우리는 하나되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담당자:고객만족팀 박연화 3435-0468)

- 일 정 표 -

3/7

8

9

10

11

12

13






①청과법인(과일)
10-11시
: 김석봉

②청과법인(채소)

3-4시
: 양재규


3/14

15

16

17

18

19

20





③ 수산법인




11-12시


공문선

④강서법인,


시장도매인

11-12시:양성범

⑤강서 중도매인


하역원

11-12시:계도원


21

22

23

24

25

26

27




⑥ 수산중도매인

11-12시


계도원

⑦ 건어중도매인

10-11시


공문선






28

29

30

31

4.1

4.2

4.3



⑧ 양곡중도매인

10:20-11:20


이성미





4

5

6

7

8

9

10




하역노조원

(가락,서울노조)

2-3시
양재규


하역노조원(서경)


2-3시 : 이성미

역원,종합수산7-8시: 이성미



11

12

13

14

15

16

17





⑫중도매인(채소)


9-10시


양재규


⑬중도매인(채소)

9-10시:김석봉

중도매인(과일)

11-12시:김석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