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시스템(고객의소리, 사장에게바란다) 임시점검 안내
- 담당부서전산정보팀
- 수정일2025-02-19 18:35
홈페이지의 민원처리시스템(고객의소리, 사장에게 바란다)의 서비스 점검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가. 건 명 : 공사 홈페이지 민원처리시스템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나. 중단일시 : 2025. 02.19.(수) ~ 2025. 02.20.(목)
다. 대상 서비스 : 홈페이지 민원처리시스템(고객의소리, 사장에게바란다)
라. 작업사유 : 시스템 임시점검(네트워크)
향후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작업이오니, 잠시 중단되는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