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데이터 개방 아이콘
고객의 소리는 여러분의 소중한 소리를 듣는 곳 입니다.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켜 아름다운 공간으로 가꾸어 갑시다.
건전한 토론문화 정립을 위해 다음의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뱃지 아이콘
고객의 소리 이용 시 주의 사항
  • 비속어 사용 또는 타인을 비방, 위해 하는 내용
  • 상업성 광고 및 반복게시물
  • 의견을 게시하기 전에 FAQ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뱃지 아이콘
민원 처리 기간
민원 처리기간 정보에 관한 표 - 민원종류, 처리기간
민원종류
처리기간
감사실에서 직접 조사 처리해야 할 민원 9일 이내
5세대 이상의 공동이해와 관련되어 5인 이상이 연명한 다수인 관련 민원 7일 이내
상기 항목 해당되지 않는 일반 민원 5일 이내
관리비 고지서 재발급 등 민원인이 공사를 방문하여 단순한 행정절차 또는 형식요건에 관하여 질의 설명이나 조언을 구하는 경우 즉시
전체 336 ( 33 / 34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주관부서, 처리, 공개여부 등을 포함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주관부서 처리 공개여부
16 잔류 농약 검사 관련 문의 및 요청의 件 조** 2023-06-30 08:48:00 식품안전팀 완료 비공개
15 추석연휴 이** 2023-06-27 21:48:52 유통총괄팀 완료 비공개
14 장기주차 관련 윤** 2023-06-27 07:09:07 교통질서팀 완료 비공개
13 주차관련 이** 2023-06-26 11:55:28 교통질서팀 완료 비공개
12 쿠킹스튜디오 사용료 유** 2023-06-23 11:30:01 대외협력팀 완료 비공개
11 가락몰 내 쿠킹스튜디오 사용 건 유** 2023-06-22 15:02:42 대외협력팀 완료 비공개
10 지하주차장 주차단속. 송** 2023-06-19 08:47:52 교통질서팀 완료 비공개
9 가락몰도서관 여자사서님의 불친절 이** 2023-06-16 11:08:53 대외협력팀 완료 공개
8 23년 하계 휴무 일정 정** 2023-06-15 23:25:11 유통총괄팀 완료 공개
7 다농 주차 안내원의 불친절 정** 2023-06-14 17:28:13 가락몰운영팀 완료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