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데이터 개방 아이콘
고객의 소리는 여러분의 소중한 소리를 듣는 곳 입니다.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켜 아름다운 공간으로 가꾸어 갑시다.
건전한 토론문화 정립을 위해 다음의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뱃지 아이콘
고객의 소리 이용 시 주의 사항
  • 비속어 사용 또는 타인을 비방, 위해 하는 내용
  • 상업성 광고 및 반복게시물
  • 의견을 게시하기 전에 FAQ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뱃지 아이콘
민원 처리 기간
민원 처리기간 정보에 관한 표 - 민원종류, 처리기간
민원종류
처리기간
감사실에서 직접 조사 처리해야 할 민원 9일 이내
5세대 이상의 공동이해와 관련되어 5인 이상이 연명한 다수인 관련 민원 7일 이내
상기 항목 해당되지 않는 일반 민원 5일 이내
관리비 고지서 재발급 등 민원인이 공사를 방문하여 단순한 행정절차 또는 형식요건에 관하여 질의 설명이나 조언을 구하는 경우 즉시
전체 336 ( 27 / 34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주관부서, 처리, 공개여부 등을 포함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주관부서 처리 공개여부
76 토요 휴무제 반대합니다 심** 2023-12-04 11:02:55 유통혁신팀 완료 공개
75 강서시장 차단기 설치에 따른 불편과 주차공간 확보 요구 안** 2023-12-04 10:05:38 유통관리팀 완료 공개
74 수산 경매장 건물에 전등교환요청 정** 2023-11-28 01:46:21 시설운영팀 완료 비공개
73 불친절 및 소비자에 대한 모욕에 대한 추가 진술 최** 2023-11-27 10:59:16 가락몰운영팀 완료 공개
72 화장실 흡연 불만 손** 2023-11-25 03:22:29 교통질서팀 완료 비공개
71 불친절 및 소비자에 대한 모욕 최** 2023-11-24 21:25:49 가락몰운영팀 완료 공개
70 화장실 담배연기가 판매장 유입 심** 2023-11-24 11:21:49 가락몰운영팀 완료 공개
69 화장실 환경개선 요청의 건 이** 2023-11-21 13:36:59 업무지원팀 완료 공개
68 주차관련 김** 2023-11-21 03:16:44 교통질서팀 완료 비공개
67 가락몰 지하1층 청과2구역 민원 김** 2023-11-19 05:52:03 가락몰운영팀 완료 비공개